방송국 스튜디오
자유게시판
-
♣ 사랑을 담아내는 편지처럼 ♣
2
낮은울타리(@yo2753)2019-05-24 06:43:47

♣사랑을 담아내는 편지처럼♣
나 다시 태어난다면
사랑을 담아내는 편지처럼 살리라
폭포수 같은 서린 그리움에
쉬이 얼룩져 버리는 백색의 편지가 아니라
오염될수록 싱그런 연두빛이었으면 좋겠다
나 다시 태어난다면
사랑을 담아내는 편지처럼 살리라
가슴에 커져버린 암울한 상처에 마침표를
찍어버리는 이별의 편지가 아니라
상흔속에서도 뿜어내는
시작의 편지였으면 좋겠다
미움은 온유함으로 지워버리고
집착은 넉넉함으로 포용하면서,
한장에는 사랑이란 순결한 이름을 새기고
또 한장에는
삶이란 소중한 이름을 써 넣으면서
풀향보다 은은한 내음으로
내 삶을 채웠으면 좋겠다.
- 좋은생각 중에서 -
댓글 0
(0 / 1000자)
6
0영천0정동우
@biro2000
운영 멤버 (21명)
-
1
- 국장
- 대구0박일동0
-
1
- 부국장
- 0부산0전도현
-
6
- 부국장
- 0영천0정동우
-
1
- 부국장
- 0익산0이오선
-
1
- 부국장
- 경주0서광수0
-
1
- 부국장
- 고창민경숙
-
1
- 부국장
- 양산0김대헌
-
3
- 부국장
- 인천0사공철0
-
1
- 부국장
- 하남0배동석0
-
1
- cj
- 0울산0신기헌
-
1
- cj
- 0익산0이미숙
-
1
- cj
- 구미김성천
-
1
- cj
- 대구0이진식
-
1
- cj
- 임보인0대구0
-
1
- cj
- 하남0산새0
-
1
- 스탭
- 0경산0김영주
-
1
- 스탭
- 대구0김태곤0
-
1
- 스탭
- 대구0이지호
-
1
- 스탭
- 부산김준태
-
1
- 스탭
- 순천0조영복
-
1
- 스탭
- 울산0이화우0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